2019061800584372.jpg

광주여행사 ㈜알지오투어, 세계여행전문가과정 4기 및 '광주1인여행 창업세미나' 개최

 

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고 여름이 다가오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여행관련 창업에 관심을 두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. 이에 광주여행사 ㈜알지오투어(대표 강영옥)는 여행창업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을 위한 세계여행전문가과정 4기 ‘광주1인여행 창업세미나’를 개최한다.
 
㈜알지오투어가 진행하는 세계여행전문가과정 세미나기는 지난해 1기 교육을 시작으로 현재 3기까지 배출된 강좌로, 금번 4기 과정은 오는 22일(토)에 시작해 4주동안 진행된다.
 
㈜알지오투어를 이끄는 강영옥 대표는 세계여행전문가과정에 직접 강사로 나서 본인의 여행사업 경험 등 실제 여행업 종사자들의 수익모델과 세계 101개 도시에 대한 여행과 인기 있는 코스를 설명한다. 또한 여행관련 업종의 시스템과 고객상담기법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여행관련 업종의 창업을 하는데 자세한 가이드를 제시해 주고 있다.
 
또한 여행업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인 ‘여행SNS마케팅’ 교육도 들을 수 있는데, 해당 교육에서는 블로그 상위노출, 사진촬영, 영상촬영, SNS 사용법 등 SNS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노하우를 제공하여 여행사업을 성공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여러 노하우를 안내한다.
 
㈜알지오투어는 세계여행전문가과정 4기에 앞서 ‘광주1인여행 창업세미나’도 19일(수) 오후 6시 30분부터 광주광역시 남구청민원실 앞에 위치한 알지오타워에서 두 시간 동안 개최한다. 세미나에서는 전세계 230개 도시 여행 사례와 1인여행창업에 대한 비전을 소개하고 여행전문가 과정 4기도 안내한다.

업체 관계자는 “지난해 런칭한 세계여행전문가과정이 예상보다 큰 관심을 받아 벌써 3기까지 배출하고 4기 과정을 앞두고 있다”며 “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 여행을 즐기면서 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전문가를 배출하는 양성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전했다.
 
창업 세미나 참가 문의 및 세계여행전문가과정 문의는 ㈜알지오투어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로 할 수 있다.